싹잡아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애집개미 집에서 서식하는 해충 및 혐오곤충 중에서 천적이 없음 집에 애집개미가 정착하면 "앗" 하는 사이 징그럽게 불어나므로 되도록 빨리 처리해야함

크기 일개미 2~2.5mm, 여왕개미 2~3mm. 불그스름한 색상에 반투명
특징 다른 야외성 개미가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한 군체에 여왕개미가 수십∼수백 마리가 존재한다. 여왕개미 한 마리가, 400마리 이상의 일개미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서식지 국내 소형종 개미. 한국의 거의 유일한 가주성 개미로 사람의 집에 살며 음식을 먹거나 물에 빠져있거나 사람을 깨물거나 하는 등 각종 피해를 일으킨다. 애집개미의 독성은 미미하지만, 노출이 잦을 경우 알레르기 등 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곰개미 국내와 일본 등에 서식하는 중형종 개미.

크기 일개미 5~6mm, 여왕개미 10~13mm
특징 인간을 먼저 공격하진 않으나 개미집을 건드리면 빨빨대며 와서 물어뜯는다. 안으로 굽은 날카로운 턱으로 살을 찢어낸다.
서식지 사람들이 '개미'라고 하면 떠올리는 전형적인 모습이나 생활양식을 가지고 있다. 즉 생식계급인 여왕개미와 수개미, 불임 노동계급인 일개미를 가지고 있으며 땅속에 굴을 만들어 군집생활을 한다. 관찰하기 적당한 크기와 강인한 생명력, 모범적인 개미의 생활양식 덕에 사육용으로 매우 적합한 개미.

일본왕개미 미국바퀴 다음으로 커다란 몸집을 자랑함. 먹바퀴이지만 어두운 갈색에 가까움

크기 일개미는 7~13mm, 여왕개미는 17~18mm
특징 먼저 인간을 공격하진 않으나 개미집을 건드리면 깨문다. 거대한 군체의 병정개미의 힘은 상당하다. 사람도 물려서 고통을 느낄 수 있다. 두꺼운 굳은살도 손톱깎이마냥 간단하게 썰어낸다. 여왕개미의 수명은 약 15년이며 일개미의 수명은 2~3년 정도이다.
서식지 집 근처 풀밭이나 공터, 학교나 놀이터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개미이다.

홍가슴개미 가슴이 붉은 색을 띄며 머리와 배는 검다

크기 일개미 7~12mm, 여왕개미 18mm
특징 여왕개미는 일본왕개미의 여왕개미와는 달리 배에 털이 별로 없고, 매끈하다.
서식지 주로 산지의 썩은 나무에 집을 지으며, 일본 본토에서는 흔하게 서식한다.